신나는 여름 노래모음 듣기



 

신나는 여름 노래모음 듣기


신나는 여름 노래모음 정보    
가수정보 : 브라운 아이드 걸스         
플레이어 정보 : 총 33곡      









신나는 여름 수록곡 정보
PARTY
한여름밤의 꿀
리멤버
헬로버블
꿀썸머
부산 바캉스
달링
여름 이야기
Summer Dance
러빙유
해변의 연인
그해여름
콩떡빙수
꿍따리 샤바라
유후
바람고 함께 사라지다
페스티발
여행을 떠나요
여름아 부탁해
니가 참 좋아
낙원
아빙아빙
I Go
여름안에서
아틀란티 소녀
오아시스
해변으로 가요
랄랄라
34
왜불러
아이스크림
완소그대
마리아

마음에 드신다면 다른분에게 추천해주세요!

이 포스트와 비슷한 자료

Previous
Next Post »

4 개의 댓글

개의 댓글
2017년 5월 2일 오후 7:16 delete

'여행을 떠나요'는 삭제된 것 같은데 다시 올려 주심 안되용..?ㅠㅠ

Reply
avatar
2017년 5월 2일 오후 7:51 delete

삭제됐던 음악 모두 수정했습니다. 앞으로 음악 감상하시면서 불편한 사항 있으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:)

Reply
avatar
2017년 5월 4일 오후 8:56 delete

네, 감사합니다.^^ 음악들을 되게 체계적으로 잘 정리해 놓으셨네요. 음악들을 때 이렇게 편의성 있는 사이트는 첨 보는 것 같아요. 잘 듣고 가요.ㅎㅎ

Reply
avatar
2017년 5월 5일 오후 10:52 delete

네~~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:)

Reply
avatar


- 음악이 듣고 싶을 때, 네이버&구글 검색창에 "음악폴더"를 검색하세요!

- 듣고 싶은 음악이나 오류가 있는 음악은 익명으로 댓글 남겨주세요!